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 결과, 불륜 문제가 표면화하여 본인이나 가족이 사과 코멘트를내는 경우를 자주 보게되었습니다. 사과 남자들은 뮤지션과 국회의원, 개그맨이나 베스트셀러 작가 등 직업의 장르도 다양하다. 사과의 방법도 가지가지 장단점있을 것입니다. 불륜의 의혹이 부상했을 때, 대안의 하나로서 「바람기는하지 않습니다! ““불륜 사실이 아닙니다! “라고 실라를 끄고 통과한다는 것도있을거야. 하지만, 앗 사리와 불륜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남편도 적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이번에는 불륜 한 것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인정 사사라고 사과 타입의 남편 회사 소개 왜 불륜을 인정하거나 자신의 속내를 짚어 보자.

반복되지만, 불륜 남편 “불륜 남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폐를 끼쳐 미안했다」 「두 번 다시 같은 것은하지 않는다」 「어린이를위한도 다시하고 싶다」라고 같이 불륜 한 것을 솔직하게 인정 사사라고 사과 타입. 또 하나는 “불륜 따위하지 ““아무 근거도없는 거짓말을 믿지 말아라! “와 불륜을 인정하지 않는 타입. 물론 두 가지 유형의 남편이라해도 불륜 죄가 가벼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원래 불륜을하는 것이 실수의 근원. 해버 린 실수에 대해서는 파트너를 끼친 분,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특히 조심해야 할 것은 “불륜을 부정하지 않고, 솔직하게 인정 사사라고 사과 타입의 남편들“입니다. 왜냐하면 바로 사과 남편의 일부는 입으로는 사과의 말을 술술 고해도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지 않다 “괘씸한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즉, 같은 사사라고 사과 유형의 불륜 남편들도 “반성하고있는 남편 “과“반성하지 않는 남편 “이 혼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